라디오 스포츠 CD 방송

Categories :

텔레비전과 컴퓨터가 보급되기 훨씬 이전에 라디오는 가전제품의 대명사 중 하나였습니다. 논스톱 음악, 뉴스 및 드라마가있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짜릿하고 흥미진진했던 것은 스포츠 해설이었다. 해설자들은 고전압 액션 스포츠 필드를 설명하기 위해 몇 초 만에 상상력을 발휘하고 단어를 찾아내곤 했습니다. 그러나 텔레비전의 등장으로 모든 것이 달라졌다. 라디오 세트는 가정에서 가장 방치된 개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스포츠중계 등장하면서 아무도 라디오에서 나오는 음악조차 듣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라디오의 스포츠 해설은 라이브 미디어 통신에서 거의 멸종 위기에 처한 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저장 장치와 전자 녹음 및 복원 시설의 발전 덕분에 유명한 오래된 라디오 해설이 여전히 CD로 제공됩니다.

스포츠 이벤트의 라이브 라디오 방송(또는 달리는 해설)은 수십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최초의 스포츠 경기 라디오 생중계는 1921년 8월 5일이었습니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와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야구 경기 중계 해설이었습니다. Pat Wheelz는 워싱턴 방송국 KDKA에서 방송된 그 경기의 역사를 만드는 해설자였습니다. 그 이후로 많은 스포츠, 야구, 농구, 미식 축구, 축구, 하키, 복싱 등 수많은 경기가 라디오로 생중계되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경기에 대한 해설이 예리하게 이어졌습니다. 일부 해설은 여전히 ​​CD와 인터넷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주석은 향수와 역사적 가치가 크며,

가장 오래된 라디오 방송 항목은 1934년 9월 20일 디트로이트에서 열린 양키스와 타이거스 간의 메이저 야구 리그 경기 해설이라고 합니다. Ty Tyson과 Walter Johnson은 그 방송의 해설자였습니다. 스포츠 방송의 역사에 관한 여러 책이 출판되었습니다. 이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이 팔린 책 중 일부는 Joe Garner, Bob Costas, George Foreman이 쓴 And the Fans Roared와 Joe Garner와 Bob Costas가 쓴 And the Crowd Goes Wild입니다. 이 책들과 함께 제공되는 CD에는 역사상 유명한 스포츠 경기의 원본 해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또 다른 종류의 스포츠 방송 CD가 있습니다. 이러한 CD는 열렬한 스포츠 광인 어린이를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CD에는 모의 경기 상황을 위한 야구, 농구, 축구, 하키 또는 자동차 경주 등 모든 게임의 실시간 해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CD는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즉, 사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특정 팀을 선택할 수 있으며 경기 상황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사용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팀이 승리하는 경기의 해설을 패배의 턱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